정말 간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외근 나갔다가 첨보는 점빵이 눈에 들어와 주차를 하고 살펴봤습니다

              통밥? 오~ 간편하게 한끼 대우기 좋은 점빵이 생겼네요 

              가격도 착하고 오늘 점심은 요넘으로 결정!!!

 

 

「맛있는 음식」

 

이렇게 철판에 볶아주는 철판볶음밥입니다~ 

 



캬~~ 맛나게 생겼네요 컵이 작아보여도 점심 한끼 양이 충분합니다

 



계란도 올라가네요~




완성~~~ 츄릅~




요건 통치킨 작은넘 ㅋㅋ



 

 

 

「맛집정보」

 

 

 가격과 정보들 ~




포테이토도 있고 음료도 있고~




광고지입니다 약도도 나와있네요 

 



가게 내부 안쪽으로 쭉 들어가시면 먹고가는 공간도 있네요




외부입니다~




상호 : 통밥

위치 : 영도 동삼동 탑마트 맞은편

전화번호 : 405-2213

주차 : 주차는 좀 어렵습니다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영도구 동삼1동 | 통밥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푸른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제주도로 가족여행을 갔다가 밤늦게 부산에 도착한터라 도시락을 안싸왔습니다 ㅋㅋ

                 도시락 안싸온날은 주위 음식점들을 탐방하는데 오늘의 메뉴는 뜨끈~~한 "돼지국밥"

                 "저기닷!!"을 외치며 달려간 국밥집입니다(오늘은 혼자.. ㅡㅜ)

                 간판은 굴국밥으로 되어있었지만 예전부터 돼지국밥을 해오다 인테리어를 하면서

                 메뉴를 다양하게 추가한듯 했습니다

                 이 집은 배달이 됩니다  외근길에 멋진 썬그라스를 쓰신 사장님을 자주뵈었는데

                 밥을 먹을때도 무슨무슨 아파트 어디어디 이곳저곳에서 배달주문이 들어옵니다

                 (너무 추워서 못나오겠다... 하시는 분들은 배달을 ^^ )

                 그리고 주위 아주머니들 계모임도 하시는 모습을 종종 봤는데

                 오리고기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츄릅... (다음기회에 오리를!! ㅋㅋ)

                



「맛있는 음식」




돼지국밥에 빠지면 너무너무 아쉬운 정구지!!

와이프는 정구지 넣어서 먹는것을 싫어하지만

저는 나오는 정구지 몽땅 넣고 뻘~~~겋게 먹는것을 좋아한답니다 ㅋㅋ




점심시간이라 또 일을 해야해서 마늘과 양파는 ㅠㅜ

저녁때 먹었으면 리필2번은 기본 !!!! ㅋㅋ




맛나는 깍뚜기




양념친구들~




오늘의 주인공 뜨끈~~~한 국밥  >>ㅑ~~~




정구지, 새우젓 투하!!

저는 저렇게 벌~~겋게 묵어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드시나요?? ㅎㅎ




「맛집정보」




메뉴~






외관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오른쪽에 있어요




골목에서 위로보면~

롯데 낙천데가 보이네요~




골목에서 밑으로 보면~

영도구청 가기전 현대자동차 서비스가 보입니다




사장님의 애마!! 배달도 됩니다~~




위치 : 청학동 천성재활원옆 골목안

전화번호 : 416-2665

주차 : 없음 (점심에는 도로에 잠깐 ^^;;)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맛나겠다!! 생각하셨으면 손가락 꾸욱~~~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영도구 청학제2동 | 대성돼지국밥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푸른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ike kim 2011.01.11 19: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학 다닐 때 점심으로 돼지국밥 거의 매일 먹다시피 했지요...서울서는 구경 한 번 못했어요...ㅠㅠ






예전 미가추어탕을 포스팅할때 가본다고 했던 칼국수 집입니다

            외근나가서 지나가다 보면 점심시간에 항상 줄을 서있어서 꼭 먹어봐야 겠다고 다짐했는데

            때마침 직원들이 도시락을 싸오지않아 다녀왔습니다

            도착해서 보니 자리가 꽉차있어서 기다리겠거니... 했는데 바로 한팀이 일어나서 착석!!

            테이블은 많지 않습니다 사람이 꽉차있어 찍지는 못했지만... 테이블 4~6개? 방에 2개?

            동내 작은 분식집정도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날 방에 고등학교 졸업반 학생들이 맛있게 먹고있었는데 할머니께서 자꾸 더주신다고 하십니다

            손자같은 아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더주시려는 할머니의 인심이 느껴집니다

           



          

「맛있는 음식」



기본적인 찬이 두개입니다






회사동료가 시킨 비빔칼국수

비빔칼국수도 양이 엄청 많습니다 ㅋㅋ




비빔칼국수에 나오는 국물




드디어 해물손칼국수 등장!!

정말 양이 많습니다 저 넘치기직전까지 올라와있는 인심!!

주로 주위 직장인들이 점심먹으러 많이 오는데 양이 작은사람들은 미리 양을 작게달라고 합니다 ㅋㅋ




먹으려고 섞다보니 해물과 표고버섯이 마구 튀어나옵니다 ㅋㅋ




왔다식당글에서 본 그 수전증 직원의 젓가락샷 ㅋㅋㅋ




양이 이렇게 많은줄 모르고 김밥을 시켰습니다 ㅠㅜ

김밥도 엄청 굵어요~~ ㅋㅋ




속이 꽉 차있어요 ^0^




「맛집정보」



메뉴입니당~~




주방이 뻥 뚤려있어요





외관입니다~




위치 : 동삼동 주공1차 입구 옆

전화번호 : 403-5584

주차 : 없음 (점심에는 도로에 잠깐 ^^;;)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맛나겠다!! 생각하셨으면 손가락 꾸욱~~~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영도구 동삼제3동 | 해물손칼국수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푸른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치 : 영도구 청학동 186, 190번종점 맞은편

전화번호 : 412-1030

주차 : 가게옆 주차장 이용

영업시간 : 오전10:30 ~ 오후9:00

휴무 : 네쨋주 일요일

 

요즘 도시락을 싸오지 않는날 직원들과 회사근처 맛집 찾기를 합니다 ㅋ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다가 카메라를 오늘에야 들고가서 찍어왔습니다

근처에 구청이 있어서 구청에서 많이 오는것 같았습니다

오늘은 어떤 남자분이 들어오면서 태종대에서 소문듣고 왔다는 이야길 하네요 ㅋㅋ

사람들 많은데 창피하다는 직원들 땜시롱 후다닥 찍었습니다

급하게 직어서 그런지 컴퓨터에 옮겨서 확인해보니 사진이 엉망입니다.. ㅠㅜ

몇일전 밤에 사진이 어두워 iso를 최고로 올려놨었는데 다시 조정을 안하고 찍었네요 ㅠㅠ


 

 

반찬들~ 국시도 있어요~ 반찬이 하나같이 맛나답니다~

 


 

 

기본반찬으로 주는 김치꽁치조림?


 

 

김치 쭉~~ 찢어서 밥위에 올려먹으면 맛나요~ ㅋ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계란후라이 1인당 1개씩 나오는것 같아요


 

 

배추겉절이 맛납니다~

 


 

 


 

 

밥!! 한술뜨려다 아차~ 하고 다듬어서 고춧가루가... ^^;;;

 


 

 

메인 추어탕!! 걸죽하고 찐~~한맛

 


 

 

밥을 그냥 말아버려욧!!

 


 

 

메뉴판



 


외관




회사랑 가까운곳에 맛나는 집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 ㅋㅋ

 

동삼동쪽 해물 칼국수 집에 사람들이 줄을 서서먹던데 거기도 한번 가봐야 겠네요 ㅋㅋ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맛나겠다!! 생각하셨으면 손가락 꾸욱~~~

 

 


Posted by 푸른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치 : 영도 롯데낙천대 정문 앞 청산카클리닉 맞은편

전화번호 : 412-2676

 

도시락을 못싸온날은 배달음식을 시켜먹는데

먹다보니 다들 질려하던차에 맛집을 검색!!

요즘 종종 올라오는 후기를 보고 근무지 근처라 왔다식당으로 결정!!

바~~~~로 달려갑니다 ㅋㅋ

 


 반찬들 심심해 보이는데 간이 딱맞아 맛있었어요~

 

스지를 찍어먹는 소스

 

기다리던 스지김치찌개 2인~

 

  

군침이 돕니다~ 스~~읍!!

 

한국자 떠서 한컷 직장동료의 수전증으로... 안습 ㅋㅋ

 

맛나는 스지들 츄릅~~~

 

푸른이가 좋아하는 하얀 쌀밥 ㅋㅋ

 

스지와 김치를 척!! 얹어서~

 

종류가 다양하네요 옆테이블은 생아구탕을 먹는것 같았는데 맛있다를 연발~

 

 

 

외관

 

주차는 저기 대충 점심시간에는 구청직원들도 식사를 ㅋㅋ 단속 안하겠죠?

 

라면사리를 못먹어서 너무 아쉬웠습니당 ㅋ

첨나왔을때 바로 드시기보단 조금 진하게 끓이고 드시면 더욱 맛나답니다~

담엔 다른메뉴에 도전을 해야겠어요 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영도구 청학제2동 | 왔다식당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푸른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혜워니~ 2011.03.02 18: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 오빠 글은 또 려니글과 또다른 느낌이 있네요~~~쭉 보고~~ㅋㅋㅋㅋ
    먹으로 갈집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스토리 툴바